김조한이 초대하는 첫 번째 와인콘서트 ‘스위트 로제’
“김형석, 대니 정, 애즈원, 김태우, 스윗소로우, J, 2AM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참여하는 로맨틱 스위트 로제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뜨거운 무더위가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초입, 다가오는 9월에 와인보다 향기로운 음악에 취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콘서트가 개최 될 예정이다.
와인즈컴퍼니(http://www.wineconcert.com)는 깊은 음악적 감성과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한국R&B의 거장 가수 김조한과 함께 첫 번째 와인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맛과 향으로 현대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와인’을 컨셉으로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와인콘서트에서는 이마트 와인클럽이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며, 와인수입회사인 동원와인플러스가 함께 하는 고급 와인 시음회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뷔페초청, 삼성출판사의 와인전문도서 ‘엔조이 와인’ 증정, 압구정 나비성형외과 등 많은 협찬사들이 준비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와인콘서트’에 걸맞게 공연 당일에는 콘서트의 메인 테마인 ‘스위트 로제’의 빛깔을 닮은 빨간색을 테마로 가장 파격적인 드레스 코드를 설정한 관객을 선정해 김조한과 게스트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추억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가 벌어질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와인즈컴퍼니의 정문영 실장은 “좋은 사람들과 편안하게 와인 잔을 부딪치듯 관객들이 열린 마음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와인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와인처럼 부드럽고 감성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가수 김조한의 공연은 관객들 내면에 지닌 음악의 열정을 일깨워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룹 ‘솔리드’에서 활동하다 솔로로 전향해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세계를 구축한 가수 김조한의 이번 콘서트에는 김태우, 스윗소로우, 애즈원, J, 2AM등의 인기가수들과 작곡가 김형석, 색소포니스트 대니 정 등 김조한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오는 9월 19일~20일 양일간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오후 4시, 7시 30분에 개최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및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와인즈컴퍼니 측은 “향후 와인과 음악의 공통점을 모티브로 해서 관객들의 감성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와인콘서트를 시리즈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시: 2009년 9월 19일~20일
시간: 16:00 / 19:30
장소: 성균관대 새천년홀
티켓: VIP석 88,000 / R석 77,000 / S석 66,000
예매: 티켓링크 1588-7890, 인터파크
문의: 와인즈컴퍼니 02-424-0835
(서울=뉴스와이어)
언론문의처 | | 와인즈컴퍼니 02-424-0835< td> |
|
여기를 눌러 와인즈컴퍼니 전체 보도자료를 보세요.